앞으로가기
뒤로가기
  • 아름다운 납세자상 국무총리표창 수상
  • KBS생로병사의비밀 전국방영!! 604회 『암보다 무서운 당뇨합병증』
  • 당뇨발 치료 - 고압산소치료 우리병원에서 최초 접목!! 11년간 독보적인 치료법으로 소문난 그 병원!!
팝업닫기
서브페이지 이미지

언론속 SSH

<경남매일>삼천포서울병원, 보훈의료 위탁병원 지정
이  름 : 관리자
시  간 : 2012-06-04 09:12:10 | 조회수 : 3427
삼천포서울병원, 보훈의료 위탁 병원 지정
척추수술 900례ㆍ용종 절제술 2천례 달성
2012년 06월 03일 (일) 박명권 mkpark@gnmaeil.com
 의료법인 승연의료재단 삼천포서울병원이 지난 1일 `보훈의료 위탁병원`으로 지정됐다.

 삼천포서울병원은 지난 2006년 5월 개원해 열악한 의료환경으로 고통 받고 있는 농어촌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노력한 결과 최고의 지역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.

 승연의료재단은 299병상을 갖추고 진단과 치료, 수술, 재활 및 퇴행성 질환을 중점으로 하는 삼천포서울병원과 235병상의 경남도립 사천노인전문병원, 48병상의 삼천포요양원을 비롯한 삼천포장례식장 등 의료복합기능을 갖추고 있다.

 또 정보공유, 연계진료의 일원화로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며, 내과, 정형외과, 외과, 신경외과, 재활의학과, 마취통증의학과 등 9개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다.

 또한 MRI 등 첨단 의료장비와 우수한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응급의료지정병원, 중환자실, 재활치료센터(물리치료, 운동치료, 작업치료), 인공신장실, 종합건강증진센터를 갖춘 준 종합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
 특히 척추수술 900례를 비롯해 무릎수술 700례, 위ㆍ대장 치료 내시경 용종 절제술 2천례를 달성했다.

 한편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등의 진료를 국가로부터 위탁받은 삼천포서울병원은 보훈가족에 대한 의료서비스 수혜 확대 및 지역주민의 건강과 보건향상을 위한 지역 거점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. <박명권 기자>